뷰티 제품 SNS 보고 산다!
마사지 롤러 디바이스의 원조 격인 코리아테크의 ‘리파(ReFa)’는 백화점과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3040 소비자층에 잘 알려진 제품이다. 10대부터 30~40대까지 다양한 구독자 층을 가진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인 회사원이 자신의 유튜브 회사원B 채널을 통해 리파 제품을 라인 별로 직접 구매해 사용 방법과 효과를 비교하는 영상 등을 잇따라 올리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결과적으로 각 영상은 수십만에 달하는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층에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를 제공했다.
기사바로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